[맨인블박] 역주행 100km!!!



여러분!
도망간다고 모든게 해결될 것 같죠?
Nope!!! 아니죠!! 절대 해결되지 않습니다!
그 순간만큼은 모면할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언젠가 반드시 잡히게 되어 있습니다!
도망가지 마세요!

댓글 

  1. 스페이드에이스

    스페이드에이스

    27 일 전

    오늘도 사서 스트레스를 받으러 온 나... 역주행으로 100km 할말이 없다

    • 주유

      주유

      15 시간 전

      레알 나 스트레스 받은거 병원비 청구 저아이들한테 하고 싶다

    • 한국인

      한국인

      4 일 전

      @걷이 가난은 부끄러운게 아닙니다

    • 마이어스 마이클

      마이어스 마이클

      4 일 전

      @한국인 누가 정신병원에 컴퓨터 갖다놧냐....

    • 마이어스 마이클

      마이어스 마이클

      4 일 전

      저도 매일 사서 스트레스를 받는데....... 변태인걸까요? ?

    • 박하식

      박하식

      6 일 전

      ,.,

  2. H.S.K

    H.S.K

    39 분 전

    음주운전 단속 최고의 방법은 각 아파트 단지 마을 진출입구에 진을 치고 하면된다는것

  3. 투브 유

    투브 유

    시간 전

    우리나라 경찰차도 범퍼가드 달아놔야 된다 그래야 저런 ㅅㄲ들 나타나면 들이박아서 큰사고 막지

  4. 별리

    별리

    7 시간 전

    저렇게 잡으면 뭐해? 법도 판사새기들도 🐕 좃같은 나라라서 금방 나와서 또 범죄 저지를텐데.

  5. 전문눈팅

    전문눈팅

    15 시간 전

    음주는 습관이고 계속하게 된다. 단속되면 면허취소, 평생 운전 못하게 하고 도주하면 그냥 사살해라.

  6. oracle

    oracle

    17 시간 전

    음주도주는 사살할수있는 법을 만들었음 좋겠다

  7. 큐찬이

    큐찬이

    18 시간 전

    도주차량잡는거 미국경찰 기술좀 도입해서 배우자.. 너무 인력낭비한다

  8. 김종경

    김종경

    19 시간 전

    인권인권 ㅈㄴ게 외친 결과다 과유불급이라 했거늘. 저런새키들은 ㅈㄴ게패고 ㅈㄴ게 지져야돼. 처벌이 가벼우니 개ㅈㄹ들을 떠는겨

  9. 김종경

    김종경

    19 시간 전

    여경은 왜 데꼬 출동한겨 할줄아는거 아무것도 없어 보이는데

  10. 호르몬케이

    호르몬케이

    19 시간 전

    역주행 하면 박어야지

  11. 조민제

    조민제

    19 시간 전

    사유재산이라서 경찰차가 도주차량과 추돌을 피하네 아 어ㄸㆍㅣ께로 변한 눈치9단 견찰 진짜. 공권력을 발휘해야 하는데

  12. z24zo

    z24zo

    20 시간 전

    오토케 경찰도 보이네

  13. 혐팬치

    혐팬치

    21 시간 전

    3:32 경찰차가 뒤에서 차량꽁무니 잘밀었네 미국경찰이 저런식으로 박던디

  14. 안아푸당.

    안아푸당.

    21 시간 전

    음주운전 진짜 죽으려면 혼자 죽어라 남한테 피해주지 말고 쓰레기들아

  15. Yong Yong

    Yong Yong

    일 전

    어짜피 재네 조만간 다시 저 지랄하고 있음 ㅋㅋ 전과 3범부턴 사회와 영구격리 해야됨

  16. 대천명진인사

    대천명진인사

    일 전

    와씨 무슨 gta 게임 보는 줄 알았네 미친 넘들이 왜케 많냐

  17. Flower

    Flower

    일 전

    이런거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우리나라도 미국만큼은 아니더라도 공권력을 좀 더 강화시킬 필요가 있지 않냐..? 이건뭐.. 경찰들이 자기들이 돈 물어주는게 무서워서 몸사리면서 하는데 경찰관들도 위험한 상황이 오는데 그냥 이런 위험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는 차량도주는 좀 강력하게 공권력을 사용했으면 좋겠다 ... 도주하다가 아무 죄없는 보행자 쳐서 사망사고 나면 어떡함 ;;

  18.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

    일 전

    도주하는 피의자들은 현장에서 사살해야 한다

  19. 붕붕붕

    붕붕붕

    일 전

    유행어네 ㅎㅎ 난 기억이 안난다

  20. 김지훈

    김지훈

    일 전

    역주행 100km 할 동안 그냥 차 박아서 뒤지든 말든 조져버려야 됌. 경찰차 수리비까지 싹 청구하고

  21. 손정식

    손정식

    일 전

    개맞듯 맞아봐야

  22. SUNGIN KIM

    SUNGIN KIM

    일 전

    경찰관님들 고생하십니다 다치지 마시고 건강하세요

  23. ROBLOX 게임세상(고래의 리뷰)

    ROBLOX 게임세상(고래의 리뷰)

    2 일 전

    이 곳은 인천 서구 가좌4동 내가 사는곳

  24. lalalal lalallaa

    lalalal lalallaa

    2 일 전

    편의점에서 강도 짓 했다고 도주를 하네 얼마나 벌었다고 ㄹㅇ빡대가리인가 ㅋㅋㅋ

  25. 초코칩쿠키

    초코칩쿠키

    2 일 전

    와일드카드 명대사 : 아무리 날쌔고 빨라도 이 나라 대한민국에서는 어림도 없다. 우리나라는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고, 북으론 60만 대군이 버티고 서 있다. 뛰어봤자다.

  26. Oosni P.

    Oosni P.

    2 일 전

    와... 도주중 검거할때 저렇게 신사적으로 검거를 하나? 바닥에 패대기치고 손뒤로 해서 수갑채워야지. 한국 경찰 진짜 젠틀하게 일하는구나.. ㅎㄷㄷ

  27. Yun Tae Song

    Yun Tae Song

    2 일 전

    진짜 차에 음주단속걸린애들 번호판 형광색으로 해주면 안됌??? 제발!!

  28. 부엉

    부엉

    2 일 전

    흠...면허시험 자체가 쉬워서 저런 일이 발생하는데...저런것에 대한 대안으로 고의성이 있는 경우에넌 엄벌을 내리면 절대 저런일 없을텐데....

  29. USA

    USA

    2 일 전

    미국도 미친 놈 많던데 남조선도 미친 놈 많네

  30. MINJONG

    MINJONG

    2 일 전

    GTA를 현실로 하네;; 현실은 죽으면 부활 안하는데

  31. 은랑

    은랑

    2 일 전

    주여는 머여

  32. 이신

    이신

    2 일 전

    기억이 없다 납치살해목적이 실패하니깐 기억안나서 오리발이지 말하지마라 예전에 나쁜 녀석들 주인공 살인청부업자가 장기밀매간부 취재할때 연필 샤프 연필 그간부 손등뚫어버린것처럼해봐 집에재산 사건날짜고백할걸

  33. 개밥주고나왔나

    개밥주고나왔나

    2 일 전

    한국에서 짭새피해서 도망갈수있다생각허냐? 공익은 늬미 cctv.짭새 무서워 안하는거지

  34. 박재완

    박재완

    2 일 전

    음주운전자들 차압수하고 면허영구취소 5년이하나 무기징역하자

  35. sisa mi

    sisa mi

    2 일 전

    편의점 포스기에 돈 있어봤자 얼마나 있다고ㅋㅋㅂㅅ련

  36. Redin

    Redin

    2 일 전

    gta땡기게 하네

  37. 꽁꽁꽁

    꽁꽁꽁

    2 일 전

    근데 저렇게 도망쳐서 따돌릴수 있을거라 생각하는건가 ㅋㅋ

  38. 김태훈

    김태훈

    2 일 전

    진짜 이런거 볼때마다 개짜증나서 미쳐버리겠네. 법이 ㅈ같으니 계속 이러지. 아 쌍욕나오네 진짜. 진짜 언제까지 짐승같은 나라일거냐. 도주치상 가중처벌법 특정범죄 참나 이름만 ㅈ같이 그럴듯하지 실상은 뭐 실형 살고나오려나 ㅡㅡ

  39. 배거시기

    배거시기

    2 일 전

    보복운전약에취한것같아서신고햇더니한참이나지나서출동신고여러번마지못해출동바로코앞에선차량경찰나타남경찰차바로앞에서잇는차 저차입니다잡으세요갑자기도주바로붙어추격 돌아온답 놓쳣 습니다.내일관할경찰서가서신고하고싶음하세요 그리고며칠후 다른곳에서창문을두드리는젊은남성멉니까횡설수설술냄새안남상태가이상함차가비틀비틀신고하니까바로출동잡으러감경찰마다제각각 일잘하시는견찰귀찬아서하기실어하는견찰

  40. 파워유저

    파워유저

    3 일 전

    생각이 안난다라 그러면 생각이 날때까지 정신병원행

  41. 찍찍찍

    찍찍찍

    3 일 전

    갑자기 생각난건데 택배차 도단당하면 택배 기다리고있는 고객들한테는 문자로 고객님의 택배가 NTR당했습니다. 라고 올려나

  42. 지나가는사람

    지나가는사람

    3 일 전

    저런 범죄자들 얼굴은 왜 모자이크처리하는거야 나라법 참 이상해 저런애들 인권 왜바줌 다른사람 목숨존중안하는샊들인대

  43. NAME JOKER

    NAME JOKER

    3 일 전

    우리나라는 법 처벌이 강해지면 안되는 이유 법이 가벼워야 그 벌금으로 해먹을게 많아서 입니다 법적 처벌이 강화되면 벌금을 낼 수 있는 금전이 적어져 국고가 비게 됨

  44. 마이토이TV애저씨

    마이토이TV애저씨

    3 일 전

    세상의 쓰레기들이 문명의 이기를 만났을 때 벌어지는 참사.... 지능이 동물 수준이면 동물 대접 받고 살아야지....

  45. 익을뻔한마크

    익을뻔한마크

    4 일 전

    15대면 ㅅㅂ뭐 그타 찍냐 ㅋㅋㅋㅋㅋㅋ (절대로 경찰을 비하하는게아니라 신기하다는뜻)

  46. Pusil

    Pusil

    4 일 전

    쫌 저런것들은 몽둥이로 패면서 검거하면 안되나요??? 반쯤 죽이면서 검거하면 좋겠구만

  47. 인진 김

    인진 김

    4 일 전

    대리비 없고 술쳐마실돈은 있고

  48. 민들레영토

    민들레영토

    4 일 전

    1번영상도 참답답하네 걍뺑소니로신고하지

  49. 리에리

    리에리

    4 일 전

    처음 사고 사이드미러 안접혀있는데 박으면서 접힌거같은데

  50. 염귀범

    염귀범

    4 일 전

    다 좋은데 경찰은 총둬서 뭐하나 저러다 다른 시민 다치면 경찰책임 아니겨 다른 사고전에 총쏴서 잡아야 무고한 시민이 안다치지

  51. 저격수

    저격수

    4 일 전

    범죄자들에게는 무관용으로 제발 정중하게 체포말고 강하게 체포합시다 쓰레기들인데

  52. MIn C

    MIn C

    4 일 전

    이번영상은 1대 빼고 현대자동차 안가 보내

  53. 나만볼거야

    나만볼거야

    5 일 전

    첫번째 뭔가 좀 웃기네 ㅋㅋ 잘못한거 하나없데~ 부셔져도 상관없어 범퍼카니까~

  54. 별빛촌농부

    별빛촌농부

    5 일 전

    요즘은 정신병자가 너무너무 많아요

  55. AWM

    AWM

    5 일 전

    3:00 GTA랰ㅋㅋㅋㅋ ㅁㅊㅋㅋㅋㅋ

  56. 이흐엉

    이흐엉

    6 일 전

    편의점 강도 잡으러 차문 여는건 남경밖에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경은 보호 받아야 하는 존재이니까 ㅋㅋㅋㅋ

  57. 블랙

    블랙

    6 일 전

    저런놈들은 잡아서 두다리 잘라서 평생밖에 못나오게 해야한다

  58. Lancaester _

    Lancaester _

    6 일 전

    음주운전하는놈들은 맨날 기억이 안난데. 어차피 기억 못할테니 잡자마자 존나게 패야지. 그거 기억하면 기억안난다는건 구라니까

  59. 예술일까? 폭팔은

    예술일까? 폭팔은

    6 일 전

    역주행하는 놈들은 지가 슈퍼카타는줄아나 뭘 저리 100KM씩이나 질질끌면서갈까

  60. 김아무개

    김아무개

    6 일 전

    애미가 없나?

  61. 14피트

    14피트

    6 일 전

    술먹으면은 대리운전이나 택시는폼으로있는게아니란다

  62. LeePoker

    LeePoker

    6 일 전

    3:00 ???:GTA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3. 보리보리

    보리보리

    6 일 전

    도주차량은 주변에 운행하는 차량이없을 때 경찰차가 후미 쎄게 들이 받아서 세우고 그로인해 발생하는 파손차량 다 물어주게 해야됨.그러다 죽으면 자살처리 ㄱㄱ. 강하게 나가야 안하지 법이 우스우니까 다 음주운전 하고 도주하는 거다.

  64. 호곡스

    호곡스

    6 일 전

    일단 역주행한 편의점강도새낀 잡기전에 삼단봉으로 존나패고 수갑 채워야함

  65. GUEHA CHO

    GUEHA CHO

    7 일 전

    세상에 너무 많아. ㅁ친ㄴㅗㅁ들이.

  66. Set Sun

    Set Sun

    7 일 전

    음주차량, 역주행차량을 쫓기 위해 자신의 차가 망가지는 것을 감수해가며 막아주면.. 망가진 차는 어떻게 처리를 하나요? ㅠㅠ

  67. 리정혁

    리정혁

    7 일 전

    저거하나 제압을 못해서 100키로나 시민들 안전을 위협하면서 뒤따라만 가다니....이게 만약 누군갈 치어 죽었으면 법이 바뀌겠지 소잃고 외양간 고치기 전문 대한민국 개법들

  68. 옥양TV

    옥양TV

    7 일 전

    역시 기억안나다 한마디면 끝이구먼 ㅋㅋㅋ

  69. hvvivvon

    hvvivvon

    7 일 전

    2:28 카메라감독 하차

  70. 먹방영상

    먹방영상

    7 일 전

    이런애들은 칼빵으로 죽여도 합법줘야함

  71. Black Hand

    Black Hand

    7 일 전

    법 바꿔주지. 저런 새끼들 잡아서 다음날 되면 기억 안난다고 하니까 존나 패 병신 만들어놓고도 기억안나지? 이 말 못하게 개새끼들

  72. 구구콘

    구구콘

    7 일 전

    검거는 좀 박아서라도 빨리제압해야 피해자가안나오지ᆢ

  73. 구구콘

    구구콘

    7 일 전

    저런역주행은 면허평생뺏고 거의살인죄 처벌해주십시요

  74. 0 0

    0 0

    7 일 전

    백년즘 뒤 완전자율주행과 교통통합통제시스템같은게 완벽히 상용화 되면 '사람이 운전을 하던 과거에는 술을 마시고 운전하는게 불법이였어요' 이런말이 나올듯.

  75. 백찬우

    백찬우

    7 일 전

    3:00에 "GTA하네" 나만 들은거 아니겠지..?

  76. 석백

    석백

    7 일 전

    2:52 저게 자유로 귀신의 후배 자유로 차귀신...?

  77. 원종민

    원종민

    7 일 전

    02:30 여경봤냐? 포승줄 넘겨준다 ㅋㅋㅋㅋ

    • 최재원

      최재원

      7 일 전

      ㅋㅋㅋㅋ 운전이라도 잘햇으면 좋겟네

  78. qortmdgus19백승현

    qortmdgus19백승현

    7 일 전

    난이해가안된다 왜 굳이 도망가서 죄를더받냐ㅉㅉ

  79. standing stone

    standing stone

    7 일 전

    4:33 기억이 안나면 기억나게 해줘야지.. 뒤질때까지 줘패서..

  80. 시즈건

    시즈건

    7 일 전

    제발 결과도 좀 보여주시면 안돼나요? 영상볼때마다 고구마만 먹는거 같아요 시원한 사이다 결말도 좀 넣어주세요;;

  81. 둘리양념통닭

    둘리양념통닭

    8 일 전

    5:23 시발 짭새 치이지도 않았는데 누워버리는 클라쓰

  82. 둘리양념통닭

    둘리양념통닭

    8 일 전

    짭새들 관심받고 달리고 신낫겟네ㅋㅋㅋㅋ

  83. 올바른대한민국

    올바른대한민국

    8 일 전

    법이 음주운전자한태 관대하거든~~~~~~~범죄자의 인권이 매우 중요해~

  84. 세동

    세동

    8 일 전

    기억이 안난다면 기억이 돌아오게 태형 같은 물리치료가 시급하다고 봅니다. 범행현장에서 현행범으로 잡했는데 기억이 안난다고 기다려주는거 자체가 말이안됨

  85. kusanagi criss

    kusanagi criss

    8 일 전

    저런 것들은 다 가중처벌 좀 쎄게 갑시다

  86. 물에 빠진 물고기

    물에 빠진 물고기

    9 일 전

    저 역주행 운전자 일본사람인가...???

  87. 퐝규

    퐝규

    9 일 전

    범죄자쉑기들 딱지달고다녓으면좋겟다 사회격리되게

  88. Jun Won Seo

    Jun Won Seo

    9 일 전

    3:00 gt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9. 딸바보

    딸바보

    9 일 전

    술처먹고운전하면3대멸족시켜야 죄값을치르지

  90. loj kos

    loj kos

    9 일 전

    역주행 못잡을 줄 알고 도망이네............. 도망칠려면 우주로 도망을 가야지 현재 기술로 차가 우주로 비행을 할수 있낰ㅋㅋㅋ

  91. 도끼곤조

    도끼곤조

    9 일 전

    세상 살기싫은 미친놈들많네요

  92. 사과

    사과

    9 일 전

    2:57 GTA하네 ㅋㅋㅋㅋㅋㅋㅋ

  93. 안정민

    안정민

    10 일 전

    3:01 "gta하네" 이거 나만 들림...?

  94. seong il seo

    seong il seo

    10 일 전

    기억날때까지 진실의 방에 그들과 함께 가두어 두면 몇일만에 기억해 낼까? 길어도 한달!

  95. Jk Seo

    Jk Seo

    10 일 전

    음주운전 제발 처벌강화하자 매번 하던놈이 몇번을 걸려도 풀어주고..사람죽일때까지 그냥두는게 문제아니냐

  96. 박영주

    박영주

    10 일 전

    음주운전 도망은 몇일 잠적해서 나타나서 무죄 받은 모연예인의 나쁜 선례 때문에...

  97. 한성

    한성

    10 일 전

    GTA 현실판

  98. 엔티티

    엔티티

    11 일 전

    외계인은 존재한다니까. 외계인에 조종당한거야. 감옥이나 법정이 아니라 연구소에서 해부를 해야되.

  99. 권신

    권신

    11 일 전

    법이 관대하니까 그렇지 차량으로 도주하다 잡히면 살인미수죄 적용해야합니다 도주중 인사사고 나면 무기넣어야지

  100. 일반인

    일반인

    12 일 전

    2:59그때 gta하네 ㅋㅋㅋ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