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인블박] 18톤이 와르르



다양한 이유로 도로로 떨어지는 낙하물로 인한 사고들

버려진 타이어, 나무 판자 뿐 아니라

상상을 초월하는 낙하물들이 포착된 블랙박스 영상들 입니다

낙하물로 인한 1차 사고 외에 차량 보상에 대한 2차적 문제까지

지금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댓글 

  1. 에스비에스스포츠

    에스비에스스포츠

    23 일 전

    못찾는게 아니고 찾을 의지가 없는거 아님??

    • Sam Y

      Sam Y

      5 일 전

      CCTV가 거기에만 있는것도 아니고 그 앞 뒤에 다 있을건데 왜 못찾아 븅신 견찰이네

    • UPER JYJ

      UPER JYJ

      12 일 전

      찾을 의지 없는거 맞아요. 젊은 경찰이 cctv어디어디 있으니 확인해보자 그러면 나이든 경찰이 쳐다보고 인상쓰더군요

    • 이복돌

      이복돌

      13 일 전

      @Philip Bierk Sebastian 저런 인간보다 한문철 변호사의 의견이 더 신빙성이 있는것은 팩트 아닌가요? 그걸 논하고 있는데 무슨 진리타령

    • Philip Bierk Sebastian

      Philip Bierk Sebastian

      13 일 전

      @이복돌 뭐 님 의견이 잘 못 된건 아닌데 말을 참 프사처럼 하시네요... 그리고 한문철 변호사가 말하면 다 진리이고 사실인가보네요ㅋㅋㅋ 재밌게 사시는 분이네...

    • 피곤하다

      피곤하다

      14 일 전

      @GM H 인력부족이면 지팡이답게 갈리면 되는거 아닌가 ㅋㅋ 아 나랏돈 처먹으면서 꿀은 빨고싶나? ㅋ

  2. 박상희

    박상희

    13 시간 전

    대형차 1차로주행 엄격 금지 요망

  3. 김진백

    김진백

    16 시간 전

    중국이나 짐을 많이 싣고 다닌것 봤는데 우리나라도 아주 욕심에 물건 많이 싣고 정비도 안하고 결박도 안하고 다니는 차들이 너무 많음 고속도로에 대형화물차 다니지 말게 해야함 국도로만 다니고 아니면 최하위 차선으로 다니고 속도도 60이상 못내게 해야함 차량에 의무 속도 조절 장치를 달아서 속도도 못나게 해야함

  4. 벨코즈

    벨코즈

    4 일 전

    다 하나같이 미개하고 못배운 화물차운전자들때문에 억울하게 당하는 사람들이네요.

  5. 이진희

    이진희

    4 일 전

    와....... 타이어 조각이 유리를 저만큼 부수냐?

  6. james j hua

    james j hua

    4 일 전

    일차선 충 당해도 쌈

  7. 백제근초고왕

    백제근초고왕

    6 일 전

    진짜 화물차는 사라져야함 암덩어리들

  8. 대복자

    대복자

    7 일 전

    상식적으로 고속도로 달리는 짐차들 도대체가.안정 장치도없고 불법 천지고.. 이 나라는 법 규정이 너무 느슨하다 그들 그차로 인해서 애먼 사람 죽는 사람이 많이 발생 되는데 어디서 용서와 보상을 받을까

  9. S Bb

    S Bb

    8 일 전

    진짜 화물차 판스프링 뿐아니라 적재불량 너무 심각함 역시 못배우는 사람들이 하는 운송업 답게 어쩔수없는듯

  10. 안영일

    안영일

    8 일 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 곰뎅이

    곰뎅이

    9 일 전

    경부고속도로에서 차막히는데 박스가떨어져있었음ㅎㅎ 커다란박스두개.. 뭘어쨌길래 떨어트린건지.. 차막히는시간이라 다들피해간게 천운임..

  12. 4억2천만원

    4억2천만원

    9 일 전

    ,

  13. 파엘 라

    파엘 라

    9 일 전

    낙하물 떨어뜨리면 무조건 자진신고하게 하고 신고없이 있다가 나중에라도 사고 밝혀지면 뺑소니로 처벌해야한다.

  14. 진마린

    진마린

    10 일 전

    느긋하게 믹스커피 쳐마시면서 담배피는 견찰들이 그시간에 CCTV하나라도 더봤으면 찾았을거다

  15. 류희

    류희

    10 일 전

    저게 종이상자로 보인다? 눈깔이 동태눈깔인가?

  16. 대좌강냉이

    대좌강냉이

    12 일 전

    나도 십년 전쯤에 밤 늦게 88도로에서 앞에 차들이 먼 빙판길에 있는 것처럼 쭉쭉 미끄러지고 돌고 난리들이길래 천천히 진입해 보니깐 내 차도 먼 진흙뻘에 빠진거처럼 바퀴도 헛돌고 신고하고 보니깐 레미콘 차가 시멘트를 다 흘리면서 주행해서 그런거였음 손해배상도 못받고 다음날 하부세차 하느라 죽는 줄 알았음

  17. 떠나요둘이서

    떠나요둘이서

    12 일 전

    하여간 견찰들 자기네 돈나가는거 아니니깐 모른다끝이네

  18. pop k

    pop k

    12 일 전

    대형 화물차 운전자들 진짜 책임감 갖고 주행하고 적재 불량 정비불량 코너 감속 등 조심하셔야 함.. 피곤하든 급하든 사고나면 용서가 되나요? 손실이 메꿔지나요? 여러 생명 챙긴다 생각 좀 하셈

  19. 앙드레

    앙드레

    13 일 전

    덤프만 조져도 사고 50프로는 줄어들듯

  20. 축구빠돌이

    축구빠돌이

    13 일 전

    화물차 규제좀 강화해라 과적초과해서 실는겨우도있고 무거운짐 실고가도 차 제대로 관리안되있고

  21. 노끼

    노끼

    13 일 전

    뭐만하면 cctv없어서 모른데 그러면 도로위에서 강력사건나도 cctv없고 차번호모르면 그냥 넘어가겠고만

  22. 에다

    에다

    13 일 전

    저거다구라임. 저거판자는 저기고속도로에서 톨게이트나 방범cctvㅗ볼수있는데 귀찮아서그런거임.

  23. David Lee

    David Lee

    14 일 전

    에휴…화물차 개같은것들

  24. ok 8067

    ok 8067

    15 일 전

    화물차 들이 문제가 많네 주변에 화물차가 잇으면 무조건 멀리 피해가야겟네 ㅡ.ㅡ

  25. 성우

    성우

    15 일 전

    화물차들 진짜 욕나온다 지들 안죽는다고 대충대충 실고 정비도 대충대충 운전도 진짜 못하는 사람이 생계 때문에 화물차 하고 있음

  26. 다나와

    다나와

    15 일 전

    5:33 다 밟고 지나가면 우짜너..... 첫번째껀 그렇다쳐도 두번째건 속도라도 줄여야지...

  27. 꽁꽁도사

    꽁꽁도사

    16 일 전

    저런상황이 번번히 일어나는데도 불구하고 덤프, 트레일러 등 큰차 옆에 같은 속도로 휘파람 불면서 나란히 가는 정신 꺽어진 새끼들 졸라많은게 함정이지..ㅋㅋㅋㅋ

  28. 그날까지

    그날까지

    16 일 전

    타이어 맞은 아반떼xd는 폐차각이네.. 곧 저세상갈 연식인데 이렇게 보내주네

  29. My Way

    My Way

    16 일 전

    화물차 운전할 자격 없는 사람들은 면허랑 번호판 다 뺏어야지

  30. 진로

    진로

    16 일 전

    우리나라 화물 운전자들은 문제가 많다

  31. 백호TV

    백호TV

    17 일 전

    3:10 와 타이어가 창문이랑 블랙박스 얼마나 쌔개박았으면 블랙박스가 정신을 못차리냐ㅜㅋㅋ

  32. yngwieyoung

    yngwieyoung

    17 일 전

    도로위의 살인마들!!

  33. KY CH

    KY CH

    17 일 전

    2: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4. 전

    18 일 전

    화물 실을 때 공간 좀 남기고 실어라... 꽉 채워서 급 커브 때 안 넘어지게...

  35. js b

    js b

    18 일 전

    진짜 화물차 운전자들 양심이 없어요 단속좀 강하게 해주세요 사고의 절반이상이 화물차인데 고속도로 운전 많이 하는데 무서워요

  36. 최민경

    최민경

    18 일 전

    화물차들 진짜 생각없이 운전많이함 지 차가 크다고 무대뽀로 그냥 밀어버리는식으로 운전하니

  37. kk kk

    kk kk

    18 일 전

    진짜 반대쪽에서 날아온거땜에 차 파손됬는데 못잡으면 ㅈ같겠다 진짜로

  38. 햄트

    햄트

    18 일 전

    3:39 원큐 ??

  39. 컨츄리코닭

    컨츄리코닭

    19 일 전

    적재불랑사고는 음주운전수준으로 강하게 처벌하지 않으면 근절이 안됨

  40. J HYO

    J HYO

    19 일 전

    화물 운전하는 것들이 다 병신이라 어쩔 수 없지

  41. Teddy Cha

    Teddy Cha

    19 일 전

    이야 너무 무섭다....

  42. Sunnnnii

    Sunnnnii

    19 일 전

    어이고 밀가루 나도 저기 있었는디

  43. 드시게

    드시게

    19 일 전

    마지막 똥 싸고 날랐네 햐~ 저게 사람세키냐

  44. ds m

    ds m

    19 일 전

    항상 느끼는 거지만 운전을 업으로 하는 새기들이 왜 다 저 모양일까

  45. 프레스익스프레스

    프레스익스프레스

    19 일 전

    운전면허 시험에 wrc 코스를 추가해야되는 시대가 되었읍니다. 언제어디서든 피할 수 있는 스킬이되야 운전면허 발급 가능하게 법제화!!!!!

  46. REAL DIDGO

    REAL DIDGO

    19 일 전

    2:43 ㅋㅋㅋㅋㅋㅋㅋㅋ차주 윾쾌하네

  47. 이환남

    이환남

    19 일 전

    난 지금까지 엄마차타면서 어떡게살아있지 라는생각이든다

  48. 가람가온

    가람가온

    19 일 전

    견찰들 일하기 싫어서 ..쯧쯧

  49. Daniel lee

    Daniel lee

    19 일 전

    이런것들은 정밀하게 조사하여 강력처벌 하였야한다고 생각..지나간 차랑 못 찾는다고 말만 않이하였서면..도로공사..외~cctv..관계자들~

  50. jaek Choi

    jaek Choi

    19 일 전

    세금 꼬박꼬박 받아먹고 뭐하는데?

  51. 사는게니나노

    사는게니나노

    20 일 전

    나랏님들 쓸떼없는데 돈쓰지말고 차라리 도로위에 cctv사각지대 없이 설치해야하지않나요?

  52. 유영준

    유영준

    20 일 전

    화물차나 적재물을 실은 차는 제발 커브길 돌때좀 천천히 돌아라 ㅅㅂ 집에 꿀단지 숨겨놨냐 머이렇게 빨리 돌려해 원심력 모르냐 ㅅㅂ것

  53. _니가조아

    _니가조아

    20 일 전

    02: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4. 큐티뽀작

    큐티뽀작

    20 일 전

    마지막은 그냥간건가 인간 벌레새끼

  55. 벵에돔

    벵에돔

    20 일 전

    고속도로 위의 모든 차량이 카메라가 달려있는 톨게이트를 통과하고 화물차는 더욱 끝차로 1,2차로만 이용하는데 못잡는다? 귀찮다~이거죠

  56. 윤재현

    윤재현

    20 일 전

    썸네일 이런 18!!!!!!!!!!!!

  57. 카피 상수

    카피 상수

    20 일 전

    사람은 항상 긴장을 놓고 살면 안되요

  58. 안영일

    안영일

    20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9. 안영일

    안영일

    20 일 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0. 아싸

    아싸

    21 일 전

    누군가 죽어야 후딱 해결하는 우리나라~ 돈벼락 좀 안떨어지나.. 탈출 좀 하자

  61. M 24

    M 24

    21 일 전

    유튜브 족밥들끼리 댓글 싸우는거 왜케 재밋지

  62. M 24

    M 24

    21 일 전

    경찰: 아 귀찮아 CCTV어떻게 다 돌려보냐;; 아, 안돼안돼, 몰라, 못찾아,

  63. 맞도

    맞도

    21 일 전

    대체 어떻게 적재를하고 어떻게 운전을 해야 저게 저렇게 쏟아져 ㅋㅋㅋ 인생 좆대로 사네 진짜

  64. 이혁준

    이혁준

    21 일 전

    하나만 말씀드리겠습니다 비상 깜박이는 그에 맞는 이유가 있습니다

  65. 엄찬용

    엄찬용

    21 일 전

    1:14 홀롤롤롤롤롤롤롤로 날아올라마

  66. fuick ti

    fuick ti

    21 일 전

    낙하물이건 뭐건 뭔 개소리들하는건지 무리한과적하고 짐이 실려있고 무거운데 무식하게 급커브하고 앞차가 시속5km느리다고 그걸 추월하려는 대형트럭들 두1지세요

  67. JulienKANG

    JulienKANG

    21 일 전

    와~ 모닝 역대급 서비스 세차하셨네!!

  68. 물에 빠진 물고기

    물에 빠진 물고기

    21 일 전

    모든 화물차가 다 그런건 아니겠지만... 내가 실제로 도로 운전해보면서 느낀것도 있었고, 이런 영상들만 봐도 느끼는게... 대형화물차들 반이상이 무대포에, 막가파에, 무책임하고 무식함... 나 몰라라~하는건 기본이요,,, 앞에서 깔짝 거리면 다 밀어 버려서 죽여 버린다~라고 실제로 그렇게 말한 기사도 봤음... 역시 대형화물차들 인성, 인격, 인간성 다 드러나는 영상임...

  69. 키야홍

    키야홍

    21 일 전

    정말 운전은 나만 잘한다고 다가 아니네요

  70. SH S

    SH S

    21 일 전

    언제까지 돈 많이 든다고 트럭 검사 안할거냐?

  71. 시바견

    시바견

    21 일 전

    과적 작작해라 차량 관리도 좀 제깍제깍하고 근본도 없는 느그들 몸뚱아리처럼 차를 다루면 안되지

  72. 정준우

    정준우

    21 일 전

    2:20 우와~ ㅋㅋㅋㅋㅋㅋㅋㅋ

  73. John Kang

    John Kang

    21 일 전

    화물은 2차 처리도 안하는 운전자는 대형벌금때리는 법을 만들자. 그리고 1차적으로 근본 안전 운전 결박하도록 해야함.(강력처벌제도필요) 이로인해 사망사고 다발함. 그 피해자가 당신의 가족이될수있습니다

  74. 김주영

    김주영

    21 일 전

    개한민국이지머 가해자 새상인데 머 개한민국 개국회 ㅉㅉ

  75. 삼겹살

    삼겹살

    21 일 전

    잠재적인 살인자들

  76. 죽을때까지젠쿱이다!

    죽을때까지젠쿱이다!

    21 일 전

    견찰들 저런주제에 무슨 수사권을 참

  77. 한보람 boramhan

    한보람 boramhan

    21 일 전

    적제물 짐좀 제대로 적재하고 제대로 단단히 매서 갑시다

  78. 패닉어택

    패닉어택

    21 일 전

    윙바디 문제는....내부에 결박을 안하고 힘도 없는 윙으로 내려놓고 안전락킹도 한개만 하는게 다수입니다.....이것도 판스프링이랑 다대보 꽂이 단속하듯이 강화 해야한다고 생각이되네요...

  79. tenosi

    tenosi

    21 일 전

    우리나라 대형트럭 기사들은 1년에 한번씩 의무교육 받고 위반사항 적발 되면 면허 취소해야됨. 저무거운차를 승용차 몰듯이 운전하는게 정상일까

  80. ꧁폭탄체리꧂

    ꧁폭탄체리꧂

    21 일 전

    물폭탄맞은차 꽁돈으로세차햇네 ㅎㅎㅎㅎㅎ

  81. ky choi

    ky choi

    21 일 전

    보험 법문제만 없으면 들기 싫다 보험사들 일하는거보면

  82. 부리말

    부리말

    21 일 전

    4:11 제영상이네용

  83. 큐돌

    큐돌

    21 일 전

    과적 하는 트럭넘들 진짜 돌아다니는 흉기다

  84. dal las

    dal las

    21 일 전

    저러니까 적재물 대충 하고다니지 개한민국

  85. 마!니 자신있나?

    마!니 자신있나?

    21 일 전

    무식하고 몰상식하고 댕청댕청한 화물차 기사놈들 ㅉㅉㅉ 무지성~~

  86. 오현진

    오현진

    22 일 전

    경찰 왜 있냐ㅋㅋㅋ세금 ㅈㄴ 아깝네

  87. hk ko

    hk ko

    22 일 전

    화물차 모는 인간중 제대로된사람있을까요? 고쳐야되는데 고박잘해야되는데 망씌워야되는데 얼렁뚱땅 바쁘단이유로 남의 생명위협 당신의 부주위로 사람이죽어 저런것들 벌금엄청쌔게때려야됨 너희들 싫어한다고 지랄들좀그만해라 처맞을짓은너희가하는거야

  88. ᄋᄉᄆ

    ᄋᄉᄆ

    22 일 전

    07:37 카트라이더하냐???

  89. J AS Korea

    J AS Korea

    22 일 전

    벰베 카푸어 새끼 ㅋㅋ 과속질하지마

  90. Kong King

    Kong King

    22 일 전

    화물차 새끼들 천막 하나만 씌워도 낙하물 떨어질일 거의 없는데 뒷차들 ㅈ되바라하는 식인지 ㄹㅇ 개빡침

  91. HK K

    HK K

    22 일 전

    항상 가해자는 나몰라라가 대부분이고 항상 피해자만 뒷수습 진짜 억울..

  92. 김민규

    김민규

    22 일 전

    아는 지인분은 진짜 번호중 한자리가 애매해서 경찰이 못찾겠다고 손 땐거 이틀 시간 부어서 교통공단이랑 지인 통해서 차량 특정짓고 찾았습니다. 해당시간당시 지나간 화물차량 번호맞는거 경찰이 다 전화해봤다고하는데, 정작 찾은 분은 연락온건 없다고 하네요. 시간들이면 민간인조차도 다 찾을 수 있습니다. 경찰이 안찾을 뿐이예요. 인력난? 아니요 그 시간이 더 실적 좋은 건수를 찾으러 나가기 위해서 안하는 겁니다 썩어빠진 견찰들이 그 형님은 도움 구할 수 있는 지인들이 있어서 망정이었지 어휴 낙하물 사고 진짜 견찰들 자기 실적에 도움이 안되고 시간 오래 걸린다고 안하려고 하는거 비일비재합니다

  93. s Kim

    s Kim

    22 일 전

    화물차 운전자들 진짜... 좋아할 수가 없음...본인들 차가 흉기가 되는 줄 알면 저런 식으로 운전하면 안 되지. 속도를 승용차처럼 내질 않나 안전거리 없이 붙질 않나 화물 적재 제대로 하지도 않고.

  94. 배민구

    배민구

    22 일 전

    무료세차

  95. 스머프덩치

    스머프덩치

    22 일 전

    아니 트럭놈들 이해가 안가네 저렇게 많이 적재하고 속도를 저렇게 내면 어쩌란거지 디질거면 지들만 디지던가 타인에게 피해 다주고 트럭도 외국처럼 단계별로 큰차들 운전하게 만들고 처벌좀 강화해야함 그리고 짭새들아 일안할거면 때려 쳐라 7분에 자진 신고하신분 진짜 양심있고 책임감이 있으셔서 감동이네요

  96. 오늘은

    오늘은

    22 일 전

    화물차 잠깐 했었는데 그물망 이나 갑바 치는걸 라이싱한다고 하는데 대부분 화물차 기사들이 60대 넘은 할배 뿐이라 (거의 80퍼센트) 가장 힘들고 위험하며 귀찮은게 라이싱임 팩트로 조지자면 화물차는 운전연령 낮춰야함 최소 55세 미만으로

  97. 훈기타

    훈기타

    22 일 전

    8:08 이거 운전자분들이 잘하신걸로 보이지만 3차 4차 추돌이 생길수 있는 위치와 차앞으로 사람이 보이지않는 상황이라 잘못하면 더큰 사고로 이어질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후방 에 삼각대를 세워두시고 신고를하는게 원래는 알맞는 대응방법입니다 차도로위에서 비상등만켜놓고고 왓다갔다하는건 정말 위험합니다

  98. 김구글

    김구글

    22 일 전

    낙하물 중에 ㄹㅇ물만 떨어졌으면 좋겠다

  99. 이영호

    이영호

    22 일 전

    고속도로에 올라온이상 저거 못 찾을 수가 없습니다. 그냥 아쉬운소리라고 다른 관할 경찰서에 협조부탁하는거 귀찮아서 그런거죠 ..

  100. 선민규

    선민규

    22 일 전

    화물을 많이 상차했으면 서행운전이.기본이다. 나도 14톤 윙바디트럭을 운행하고 있는데, 물건이 실려있으면 천천히 서행운전을 하고 있다. 커브 돌때에 빨리 가려고 하며는 옆으로 잡빠진다. 닫혀있던 윙이 물건이 쏠리는 힘으로 열려서 와르르르 쏟아진다.

다음 것